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익스프레스 패스란?
일본 오사카에 놀러가면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꼭 가봐야 할 곳 중 하나에 꼽힙니다. 유니버셜을 입장하는데 필요한 입장권에는 익스프레스 패스와 일반 입장권이 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연간 입장권을 약 20만원 정도에 팔고 있고 스튜디오 패스는 일반 파크입장권, 익스프레스 패스는 놀이기구의 대기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전용대기라인을 제공합니다. 대신 가격은 확실히 비쌉니다.
현재 제일 핫한 닌텐도월드와 해리포터 월드도 미리 확약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닌텐도월드의 경우에는 확실히 시간이 지정되어 있는 어트랙션이므로 입장하자마자 앱으로 확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닌텐도월드 앱으로 확약해서 정리권 예매하는 방법은 전에 포스팅 한 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본 유니버셜 닌텐도월드 우선예약 방법 – 에어리어 입장, 후기, 예약방법
익스프레스 패스는 어디서든 익스프레스 라인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어트랙션 중 하나만 이용가능합니다. QR코드로 확인하므로 잊어버리거나 접히지 않게 주의해야합니다. 1개당 1사람이 이용할 수 있으며 대기 시간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이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계절마다 운행을 중단하거나 쉬는 어트랙션이 있을 수 있으니 중단안내를 잘 확인하시고 원하는 어트랙션을 체험하길 바랍니다.
요즘 핫한 와그나 마이리얼트립, 클룩, 하나투어 등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받은 후 원하는 곳에서 바로 QR코드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패스와 티켓의 차이점, 종류
익스프레스 패스는 제일 핫한 더 플라잉 다이너소어, 미니언 라이드, Fun-Ride 등이 있습니다. 약 7만원 정도 와그나 크룩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패스 또한 입장권은 또 필요하기 때문에 빠르게 제일 재밌는 놀이기구를 타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보통 인기있는 어트랙션은 3시간 정도는 기본으로 기다려야합니다. 날씨가 춥거나 더우면 더 기다리기 힘들어집니다.
익스프레스까지 염두해두신다는 것은 놀이기구 최소 5개 이상은 타고와야 본전을 뽑는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입장권을 온라인으로 구매한다면 슈퍼 닌텐도 에어리어 월드 및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 포터 시간 지정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갈 생각이 있다면 티켓을 구매해두고 갈 수 있습니다.
4개 중에 하나의 익스프레스 라인만 선택할 수 있으며 제일 타고 싶은 것을 타면 됩니다.
저는 미니언 라이드를 탑승해 VR이 정말 실감나고 너무 잘 만들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익스프레스 이용하기, 사용기, 느낀 점
각 어트랙션이 얼마나 걸리는지 유니버셜 스튜디오 앱에서 실시간으로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닌텐도월드를 입장하자마자 시간지정해놓는 것이 꿀팁입니다.
최소한의 비용으로 어트랙션을 제일 많이 타는 법은 입장권 + 얼리파크인 티켓을 구입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오픈런을 하는 방법은 8시 이전에 도착해서 15분 전에 들어갈 수 있는 얼리파크인 티켓으로 가는 것입니다. 생각보다 안에는 먹을 것이 츄러스, 버거, 아이스크림 같은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미리 든든하게 먹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최소 5시간 이상 있을 것이기 때문에 편안한 복장과 운동화는 물론입니다. 머리띠나 각종 기념품은 유니버설 JR역 앞에도 더 싸게 구매 가능하니 안에서 사기보다는 밖에서 사는 것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