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월드 오사카를 가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닌텐도월드의 위치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워터월드와 해리포터 사이에 끼어있습니다. 약간의 언덕이 있는데 저는 주간이었어서 이 구간도 조금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저는 에어리어 입장 확약권을 미리 앱 상으로 예약하지 않아서 현장에서 예약하였고 오전 11시50분 쯤 USJ를 도착했는데 오후 8시로 배정받았습니다. 원래 바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 인원이 너무 많아지다보니 밀렸습니다. 부디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닌텐도월드에 입장하려면 에어리어 입장확약권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예정된 시간에 닌텐도월드에 들어갈 수 있는 확약권입니다. 우선 USJ 들어가기 전 날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면 당일 아침에라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크 방문 전에 확약할 수 있는 방법은 유니버설 익스프레스 패스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근데 인원이 너무 많다보니 매진될 수 있으므로 우선되면 익스프레스 패스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다음 방법으로는 파크 방문 후에 발권소나 앱에서 에어리어 입장 정리권, 추첨권을 발권하는 방법입니다. 둘 중에 편안한 방법으로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 별로 매수가 한정되어 있으므로 들어가자마자 해야합니다. 그래도 밤으로 시간이 밀릴 수도 있습니다.
일본 유니버셜 닌텐도월드 우선예약 방법
에어리어 입장정리권은 대표자 한명이 일행 모두의 것을 예약할 수 있으며 1일 1회 밖에 발권되지 않습니다. 줄은 한명만 서도 되며 앱에서 입장권의 뒷면에 있는 QR코드를 스마트폰에 선택한 후 시간도 선택하고 시간을 배정받으면 됩니다.
사람이 별로 없다면 입구에서 QR코드를 제시해 안내를 받아 입장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이 방법은 조금 늦습니다. 원하는 시간을 배정받을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에어리어 입장권 공식 앱에서 구매 방법
유니버설 스튜디오 패스를 발권받았다면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해서 등록하면 e정리권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입장권등록하기 탭을 클릭합니다.
e정리권 항목 중에 원하는 에어리어(현재 같은 경우 닌텐도월드)를 선택하여 희망시간을 선택하면 됩니다.
선택한 에어리어와 인원수, 시간을 확인하고 발권하기를 클릭하면 발권이 됩니다. 시간은 남아있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추천권의 경우는 당첨된 경우만 해당되니 공식사이트를 참고해서 1일 1회로 발권받을 수 있습니다.
USJ 닌텐도월드 다녀온 후기 및 느낀 점
USJ에서는 1년에 20번을 갈 수 있는 정기권을 20만원 정도에 파는데 가지 못하는 날이 정해져있습니다. 일부러 사람들이 몰릴 수 있는 주말이나 연휴를 대상으로 설정해서 사람들이 많았지만 충분히 즐길 수 있을 정도로 통제를 잘해놓았습니다.
워커월드에서 비행기가 떨어지는 공연도 보았고 좀비, 드라큘라의 락앤롤도 보았지만 일본어를 더 잘했다면 더 재미있었을 것 같아 아쉬움이 좀 남았네요.
개인적으로 닌텐도월드는 워낙 인기가 많아서 낮이든 밤이든 사람이 많았는데요. 그래도 밤에 보는 것이 더 멋있고 사진으로는 담기지 않지만 동화속에 들어온 기분이었습니다.
놀이기구나 테마, 볼거리도 공식 앱을 통해서 웨이팅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조금 덜 기다리는 쪽으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보통은 무엇이든지 1시간 이상 기다려야한다더군요.
더워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처키방이나 좀비 호러방 같은 공포물 쪽을 재미있게 보았고 미니언즈 VR로 타보았습니다. 유니버설은 무조건 자유이용권 같은 입장권을 사면 어디든지 기다리면 탈 수 있기 때문에 재미있었습니다.
파크가 꽤 커서 다 돌아보려면 일정 하루를 잡아야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규모가 상당한 만큼 볼거리도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릅니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