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란? 잘 나가는 제품들
케이스티파이는 원래 아이폰 전용 케이스 제작업체로 홍콩업체입니다. 가격이 원래 상당했지만 이번 광고와 충격에 강한 케이스 출시로 더 가격이 올라간 듯해보입니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다고 하면 연예인과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가 많은 것이 인기의 요인입니다.
디자인은 실제 매장에 가서 구경할 수 있고 인터넷에도 구경할 수 있으며 2000여 가지가 넘는 종류의 디자인이 있고 범퍼, 색상 또한 커스텀할 수 있어서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계속 높아지는 중입니다.
약간 사치재라고 할 수 있는 아이폰과 잘 아울려서 케이스티파이는 개성과 스티커 느낌으로 고급화 전략이 성공했습니다. 예전엔 아이폰 위주로 했다가 갤럭시나 구글폰도 케이스를 만들고 있지만 주로 아이폰이 많이 팔립니다.
대부분 컨셉은 임팩트 케이스라고 충격을 많이 흡수하는 케이스입니다. 소비자들이 제일 많이 구매하며 통신사보험이나 애플케어플러스 대신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산다고 할 정도로 유명세가 돌아 많이 팔렸습니다.
요즘에는 무겁긴 하지만 6.5M 낙하실험에서 통과된 바운스 케이스도 팝니다. 지저분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은 클리어 케이스(투명)으로 내구성 좋은 케이스를 사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내구성 위주로 설계하는 회사이다보니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믿을 만합니다.
케이스티파이 살만한가? 단점, 교환정책, 배송기간
원래 케이스의 경우는 투명의 경우 변색이 되거나 마찰로 인한 흠집들은 보상되지 않는데 케이스티파이는 비싸서 그런지 이런 환불을 대부분 해주는 편입니다. 디자인을 변경하고 싶다면 동일한 가격 내에서 다른 디자인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당연하게 우발적인 파손이 아니면 변상해주진 않습니다. 보증기간이 6개월로 정해져있고 6개월 이후는 유상으로 수리해야합니다. 케이스 디자인을 범퍼나 색상, 스티커로 커스텀할 수 있지만 어디까지나 아이폰을 대상으로 해서 삼성이나 다른 폰은 범위가 좁습니다.
케이스티파이 해외배송 제품의 경우에는 10일~2주 기다려야합니다. 만약 원하는 디자인이 국내에 있다면 더 빨라질 수도 있지만 유니크한 아이템을 원한다면 2주를 감수하고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케이스티파이 불량사항을 메일이나 카톡으로 사진을 찍어보내면 따로 반송할 필요가 없고 새 제품을 하나 더 보내줍니다. 배송기간이 오래걸리긴 하지만 새 제품을 받거나 동일한 가격의 다른 제품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케이스티파이 구매후기 및 팁
워낙 자유자재로 소재나 범퍼, 색상, 스티커를 커스텀 할 수 있다보니까 주문제작을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보통 CJ로 많이 배송되며 상세한 배송조회를 하려면 CJ에 송장번호를 입력해서 조회하세요. CJ 송장번호도 아직 안뜬다면 더 기다려보셔야합니다.
통관조회를 하면 현재 해외에 있는지 항공기를 타고 출발했는지 볼 수 있습니다. 보통 대전hub에 묶여있는 경우를 많이 보았고 통관조회로 살펴보았습니다.
가격이 10만원이 넘어가서 거의 통신사 케어플러스 가격이 아닌가 생각되지만 그래도 유니크한 디자인과 내구성은 만족도가 높은 편이고 잘 쓰는 편입니다.
6개월 간은 제품의 AS도 보증되므로 10만원 아래로는 살만하다고 생각되며 휴대폰이 100만원을 넘어간다면 케이스도 좋은 케이스를 껴주는 것도 좋다고 봅니다. 오래 쓴다는 가정 하입니다.
최대한 오프라인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있는지 보거나 온라인에서 구매한다면 홍콩발 비행기를 타고 오므로 꽤나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